제빙기위생 > 제빙기위생

본문 바로가기
제빙기위생

제빙기위생

  • 제빙기위생
  • Home > 제빙기위생 > 제빙기위생

본문

아무리 강조를 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이 제빙기 위생 관련입니다.
보이지 않지만 항상 제빙기내에 잔존하는 세균등을 인체에 완전 무해한 미산성천연 살균제는 각종 세균을 99.99% 제거하여 항상 청결한 위생을 유지시켜 드립니다.
“쎄니퓨어”는 미산성차아염소산으로서 병원내 감염 방지,주방기구 소독 등에 주로 사용되고 있으며낮은 유효염소농도로 강한 살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7년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식품첨가물로 승인된 안전한 살균소독제 입니다.모든 차아염소산은 미국 FDA 에서 지정한 인체에 무해한 물질로 지정받았습니다. (GRAS / CFR No 178.1010) 차아염소산은 현존하는 살균 소독제 중 인체에 무해한 가장 탁월한 물질입니다. 일반 청소 후 외관상 청결해 보이는제빙기도 실제로는 많은 세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쎄니퓨어”는 간편하게 제빙기에 분사함으로 잔존하는 세균의 99.99%를 완전히 박멸시켜 드립니다.타 제품과 비교하여 월등한 고형분 및 유효기간을 자랑합니다. 이제 세균걱정은 “쎄니퓨어”에 맡기세요~
살균 세척은 제빙기를 사업장에서 철수해야 가능하기에 많은 비용과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저희 스팀살균 세척 시스템은 사업장에서 직접 짧은 시간에 살균 세척을 시행함으로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완벽한 세척 시스템, 늘어가는 제빙기 위생에 대한 걱정에서 자유로워지십시오. 스팀 살균세척 후 정기적으로 “쎄니퓨어”를분사함으로써 언제나 무균상태의 제빙기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정수기와 제빙기는 식수와 얼음의 차이입니다. 정수기에서 사용되는 정수필터가 제빙기에서도 사용되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엄선된 정수필터를 통해 언제나 청결한 얼음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 : 02-303-7090직통 : 010-9198-8889팩스 : 031-818-2324메일 : jklovev@naver.comAll rights reserved